공단기, 2025년 공무원 시험 대비 온·오프라인 설명회 진행
9급 공시 출제 기조 변경에 맞춰 새로운 공부 방법 등 소개

에스티유니타스 공단기 제공
에스티유니타스 공단기 제공

에스티유니타스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가 오는 2025년부터 달라지는 9급 공무원시험에 대비한 온·오프라인으로 설명회 및 특강을 진행한다.

앞서 인사혁신처는 지난달 20일 암기위주에서 9급 공무원시험 국어와 영어에 대해 이해와 실무 적용성, 민간 채용과의 호환성 등을 강화해 2025년부터 적용한다고 밝힌 바 있다.

이에 따라 공무원 시험 준비생들은 수험생들은 방식과는 다른 공부법이 필요해진 상황이다.

이와 관련, 공단기는 21일 출제 기조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전문 교수 및 다양한 연구진들과 함께 2025년도 시험 유형 분석을 마쳤으며, 공단기만의 새로운 단기 합격 전략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수험생들에게 개편된 시험의 가이드를 제공하기 위해 공단기의 대표 강사 국어 이선재, 영어 이동기, 한국사 문동균, 행정법 박준철, 행정학 김중규 등과 함께 온·오프라인에서 설명회 및 특강을 진행한다.

온라인 설명회 및 특강은 라이브로 진행돼 전국의 모든 수험생들이 접할 수 있다.

이 가운데 이달 29일 진행되는 온라인 설명회에서는 개편에 따른 국어, 영어, 한국사 및 전공과목의 출제 방향과 2025년 시험 대비 학습법에 대해 설명한다.

온라인 라이브 특강은 26일에 국어, 28일에 영어 과목을 진행하며 개편 내용을 반영한 예시 문항의 풀이 및 새로운 학습 플랜에 대해 소개한다.

온라인 설명회 및 특강은 당일 오후 7시 공단기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반면, 오프라인 설명회는 개인 맞춤형 컨설팅과 적극적인 질의응답이 가능하다.

이달 30일 노량진 공단기 학원에서 진행되며, 공통과목과 전공과목의 학습 전략에 대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또한 전문가 및 합격자와의 1대 1 맞춤 컨설팅 시간도 준비돼 있다.

공단기는 온라인으로는 △사전 알림 신청 이벤트와 △콘서트 참여 및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단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생공사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