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출제 경향 반영… 시험 실전 감각 키우고 약점 보완
성적 분석·학습 진단까지… ‘위치 확인 서비스’ 무료 제공

에스티유니타스 제공
에스티유니타스 제공

에스티유니타스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가 이달 23일 치러지는 올해 9급 국가직 공무원 시험의 최종 점검을 도와주는 ‘파이널 모의고사’를 선보인다.

9급 국가직 공무원 시험의 실전 감각을 익힐 수 있도록 공단기의 대표 강사들이 총출동한다.

공단기의 파이널 모의고사는 내부 연구진과 외부 전문가가 함께 제작에 참여했으며, 최신 기출 분석 및 난이도를 고려해 출제됐다.

응시생들의 공통 과목인 국어, 영어, 한국사 모의고사는 실제 시험지와 동일한 규격 및 형태로 제작했고, 시간 배분 연습을 위해 OMR 카드도 함께 수록했다.

공단기는 파이널 모의고사 이용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성적 분석 서비스인 ‘위치 확인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과목별 파이널 모의고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단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응시 결과에 대한 데이터를 토대로 수험생의 전국 석차와 경쟁자의 점수별 인원 분포를 확인할 수 있다.

공단기는 “함정 지문과 고난도 문제를 파악해 약점을 보완할 수 있어 수험생들은 학습 진단을 통해 시험의 최종 준비를 마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파이널 모의고사를 응시한 수험생들에게 맘스터치 기프티콘, 네이버페이 포인트 등 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 공생공사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