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23일 대구에서 토크 콘서트와 합격 전략 설명회
참여자에 스터디 플래너와 올패스 수강 할인권 증정

에스티유니타스 제공
에스티유니타스 제공

에스티유니타스의 ‘공단기’와 ‘소방단기’가 2025년도 공무원 시험 준비생을 위한 오프라인 프로그램을 23일 대구에서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오프라인 프로그램은 핵심 내용만 압축해 1시간가량 짧게 진행된다.

시험 준비를 위한 전체 커리큘럼 소개와 1대 1 상담을 통한 개인별 상황 진단 및 솔루션을 제안한다.

오전 소방단기의 ‘합격 전략 설명회’에 이어 오후에는 공단기의 ‘토크 콘서트’가 기다린다.

소방공무원 합격 전략 설명회는 과목별 대구 실강 강의 강사가 직접 참여해 2025년 소방공무원 시험 제도와 고득점 방법에 대해 설명한다.

필기뿐 아니라 체력, 면접, 가산점 대비 등 합격에 필요한 전 과정을 입시 경력 10년 이상의 전문 선생님과 심층 상담도 가능하다.

대구 공단기 토크 콘서트는 공무원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에게 더 적합한 프로그램이다.

개인에게 잘 맞는 직렬 선택 방법과 학습 스타일에 대해 소개한다. 대구 공단기 학원 출신의 현직 공무원이 시험 합격의 노하우와 공단기의 합격 필승 전략 등도 소개한다.

공단기 토크 콘서트 참여자에게는 GS25 1만원 모바일 상품권과 올패스(종합반) 20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텀블러, 독서대 등 다양한 상품권을 선물로 준다.

소방단기 합격 전략 설명회 참여자 전원에게는 스터디 플래너와 올패스(종합반) 할인쿠폰 20만원과 추첨을 통해 에어팟(3세대), 피자 기프티콘 등도 제공한다.

관련하여 자세한 내용은 공단기와 소방단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생공사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