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 23~ 27일, 2차 30일~11월 3일까지 신청 받아
수험생 설문조사 통해 이론 및 기출문제 핵심 요약

에스티유니타스 제공
에스티유니타스 제공

에스티유니타스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기술계리단기’가 기계직, 농업직 공무원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일·오·십’ 워크북을 무료로 배포한다고 23일 밝혔다.

배포는 기술계리단기 홈페이지에서 매일 50부씩 선착순으로 이뤄진다. 1차는 23일부터 27일까지, 2차로 10월 30일부터 11월 3일까지 2차 오픈된다.

워크북에 배포와 함께 여기에 포함된 퀴즈와 모의고사에 대한 특강도 무료로 제공한다. 공단기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일·오·십 워크북은 하루(1일) 5분씩 10문제를 풀며 이론을 점검할 수 있다는 뜻을 담은 에스티유니타스의 자체 제작 교재로, 2019년~2023년도 국가직, 지방직에서 출제된 문제를 분석해 만들었다.

이 워크북은 에스티유니타스가 기계직·농업직 수강생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제작했다.

설문에서는 응답자 중 40.9%가 ‘이론 점검을 위한 복습 문제집’이 필요하다고, 36.4%는 ‘기출 변형 문제에 대한 강의’가 필요하다고 각각 답했다.

이에 따라 만들어진 워크북은 5분 안에 풀 수 있는 문제뿐만 아니라 단원별 핵심 이론 요약과 2회차의 기출 변형 모의고사도 포함하고 있어 워크북 하나만 들고 시험장에 갈 수 있도록 했다.

에스티유니타스는 일·오·십 워크북 무료 배포 ‘소문내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도미노피자 기프티콘과 네이버 페이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일·오·십 워크북 무료 배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기술계리단기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생공사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