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18일~11월 21일까… 온·오프라인 선착순
국어·영어·한국사·행정학·행정법 일타강사 제작
강사와 1대 1로 만나는 오프라인 간담회도 진행

공단기 제공
공단기 제공

에스티유니타스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는 수험생들을 위해 유명 강사 강의를 요약한 교재를 무료로 배포한다고 19일 밝혔다.

무료배포되는 교재는 공단기 내 유명 강사들이 최신 문제 출제 유형을 분석, 연구해 내년 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과목별 중요 개념 요약 및 핵심 문제를 정리한 것이다.

배포 교재는 △국어 이선재의 나침판 한정마(한권으로 정리하는 마무리) △영어 이동기의 하프 교재 △한국사 문동균의 핵지총(핵심기출 지문 총정리) △행정법 박준철의 오답노트 △행정학 김중규의 여다나(여기서 다 나온다) 등 모두 5과목이다.

공단기 교재 배포는 온·오프라인에서 병행해 진행되며, 온라인은 이달 18일부터 11월 21일까지 공단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평일 오후 6시에 선착순으로 오픈된다.

배포 물량은 3200부로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온라인은 과목별 기간과 수량이 서로 달라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야 한다.

오프라인 배포는 교재 제작에 참여한 공단기의 인기 강사를 직접 만나 전달받는 형식으로 사전 이벤트에 당첨된 수험생이 특별 간담회에 참석하게 된다.

오프라인 간담회에서는 이들 강사와의 1대 1 상담이나 강사의 사인 교재와 학습 지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오프라인 간담회 관련한 사전 이벤트는 온라인 무료 배포를 진행하는 홈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다.

공단기 교재 무료 배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단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생공사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