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윤상 대표 한국해비타트 찾아 협약 맺고 1000만원 기부

한국해비타트에 어린이 보금자리 및 주거공간 조성에 사용하라고 1000만원을 기부한 미래새한감정평가법인 유윤상 대표. 미래새한감정평가법인 제공
한국해비타트에 어린이 보금자리 및 주거공간 조성에 사용하라고 1000만원을 기부한 미래새한감정평가법인 유윤상 대표. 미래새한감정평가법인 제공

미래새한감정평가법인(대표 유윤상)은 18일 서울시 중구 ‘한국해비타트’를 찾아 주거취약가정의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19일 밝혔다.   

(사)한국해비타트는 ‘모든 사람에게 안락한 집이 있는 세상’이라는 비전 아래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이웃의 주거환경 개선에 힘쓰는 국제 주거복지 비영리단체다.

미래새한감정평가법인은 이날 한국해비타트와 협약을 맺고 후원금 1000만원을 기부했다.

이번에 전달된 기부금은 열악한 주거환경에 고통받는 아동들의 보금자리 및 주거공간 조성에 쓰일 예정이다.

미래새한감정평가법인 유윤상 대표는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의 공간을 선물하고자 임직원들의 따듯한 관심과 정성을 모았다”면서 “앞으로도 우리 미래새한감정평가법인은 더불어 사는 삶과 사회적 배려를 실천하고, 미래의 주인공인 아이들이 더 나은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미래새한과 함께 더 나은 세상을(Make a better Society with Mirae & Saehan)’라는 비전을 갖고 사회적 기여활동에 앞장서고 있는 미래새한감정평가법인은 다문화가정 및 도서벽지 청소년 후원, 1사1촌 농촌봉사활동, 씀씀이가 바른기업 등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다.

저작권자 © 공생공사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