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시험 끝난 뒤 예측 서비스 이용할 수 있어
참여 수험생에 문화상품권 등 경품 이벤트 진행

공단기 제공
공단기 제공

에스티유니타스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는 이달 28일 치러지는 지방직 7급 필기시험 관련, 합격 예측 ‘풀서비스’를 공개한다고 16일 밝혔다.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28일 시험이 종료된 11시 40분부터 바로 이용할 수 있다.

이 서비스를 통해 합격 여부를 미리 알게 되면 연말에 치러지는 면접시험에 체계적으로 준비할 수 있다는 게 공단기의 설명이다.

공단기의 ‘2023 지방직 7급 풀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단기 풀서비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단기는 “2014년 업계 최초로 ‘풀서비스’를 선보인 브랜드로 10년의 노하우와 많은 표본을 보유하고 있어 높은 정확도를 자랑한다”며 “풀서비스를 이용하면 시험 당일에 직렬별 문제 분석과 시험에 대한 총평 및 해설 강의 등 시험에 대한 토탈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고 전했다.

공단기는 이와 관련, 필기시험 응시 전날까지 매일 선착순 접수 300명에게 올리브영, 도미노피자, 스타벅스, 롯데시네마 등의 외식, 문화 상품권을 선물로 제공한다.

또한 공단기 풀서비스를 이용자를 대상으로 △채점 이벤트 △응시표 인증 이벤트 △후기 작성 이벤트를 진행해 약 250명에게 다양한 상품권을 나누어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 공생공사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