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JOB, NEW ME’ 새 브랜드 슬로건 선포
“새로운 일이 새로운 나를 만든다”는 의미 담아

잡코리아 제공
잡코리아 제공

취업 플랫폼 잡코리아가 리브랜딩을 통해 새로운 ‘BI(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슬로건을 16일 공개했다.

잡코리아 새 브랜드 슬로건은 ‘NEW JOB, NEW ME’이다. “새로운 일이, 새로운 나를 만든다”는 의미다.

‘새로운 일(JOB)을 찾아가는 과정은 새로운 나를 만나는 경험과 스스로의 성장을 위한 가치 있는 일’이라는 메시지를 담았다는 게 잡코리아의 설명이다.

여기에 2500만 구직자 회원들의 커리어 성장을 돕는 동반자로서 응원하고 격려한다는 의미도 담고 있다.

로고 컬러는 기존의 블루 컬러에 채도를 높여 더욱 생동감 넘치는 모습으로 바뀌었고, 그래픽은 라임 컬러를 더해 경쾌하면서도 트렌디한 모습으로 변화를 줬다.

자세한 내용은 잡코리아 홈페이지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새로운 잡코리아의 BI, 슬로건 소개, 디자인 제작물 등을 만나 볼 수 있다.

잡코리아 윤현준 대표는 “이번 리브랜딩은 채용 업계를 선도하는 잡코리아가 더 크게 성장하고, 새로운 채용 경험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메타 커리어 플랫폼’으로 거듭나는 출발점이 될 것”이라며 “MZ세대 구직자들을 응원하고 함께 나아가고자 하는 의지를 담아 앞으로도 취업 및 이직 성공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1998년 취업 포털 서비스를 시작한 잡코리아는 최근 기업·인재 추천 및 매칭 정확도와 속도를 높인 ‘원픽(One Pick)’ 서비스를 론칭했다. 또한 커리어 플랫폼으로 거듭나기 위해 AI를 통한 추천·검색서비스, 자기소개서 분석 서비스도 연달아 선보였다.

저작권자 © 공생공사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