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1타 강사들 직접 나와 과목별 전략 등 제시

공단기 제공
공단기 제공

에스티유니타스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가 오는 22일 2024년 공무원 시험 대비 ‘2024 공무원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공단기는 이번 설명회가 “내년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공시생들이 단기 합격을 위해 수험 생활의 방향을 잡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준비한 것이다”고 설명했다.

그동안 쌓인 공단기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단기합격 비법을 공개하고 개편된 시험에 맞춰 수험 전문가가 직접 멘토링 서비스를 진행한다.  

서울 노량진 공단기 1관에서 오후 2시에 시작되며, 총 3부로 진행된다.

1부는 공무원 시험의 최신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는 데이터 분석을 통한 학습법 제시하고 2부에서는 공단기 1타 교수가 전해주는 과목별 단기 고득점 방법론, 3부에서는 2024년 9급 공단기 학원의 솔루션 및 수험 전문가의 1대 1 맞춤 컨설팅이 준비돼 있다.

이 가운데 2부 과목별 단기 고득점 방법론은 과목별 1타 교수인 △국어 이선재 △영어 이동기 △한국사 문동균 △행정법 박준철 △행정학 김중규 강사가 직접 나온다.  

공단기는 설명회에 참석한 수험생 전원에게 햄버거 세트와 5월에 개강되는 종합반 할인 쿠폰 혜택을 제공한다. 

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단기 홈페이지(https://gong.conects.com/gong/promotion/offline/pass_presentatio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생공사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