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월 4일~6일까지 2박 3일간 합숙 강의
1타강사 1대 상담, 실제 강의 등 체험 기회 제공

공단기 제공

에스티유니타스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는 공무원 시험 문을 두드리는 초시생들을 위한 ‘극공캠프’ 1기를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극공캠프는 공무원 시험에 처음 도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전문강사와 1대 1 학습 상담 및 질의응답과 프리미엄 강의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국어 이선재, 영어 이동기, 한국사 문동균, 행정법 박준철, 행정학 김중규 등 공단기 1타 전문 강사가 참여한다.

극공캠프 1기는 2023년 1월 4일부터 6일까지 2박 3일간 경기도 광주 프랩 24 기숙학원에서 진행된다.

참가비는 없으며 △1타 강사의 1대 1 초밀착 학습코칭 △광주 프랩24 기숙 학원에서 공부습관 형성 △1타 전문 강사진의 명품 이론 특강 수강 등의 혜택을 받게 된다. 

공단기 수강생이 아니더라도 공무원 시험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공단기 극공캠프 페이지(https://gong.conects.com/gong/landing/2022/study_camp)에서 신청하면 된다.

에스티유니타스 관계자는 “처음 시작하는 공무원시험에 대해 파악하고 정확한 정보를 얻기 어려운 예비공무원들의 시행착오를 덜고자 이번 캠프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공단기 극공캠프는 수험생·예비수험생 누구든지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공단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생공사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