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수 입력하면 합격선 가늠돼
사전 예약하면 추첨 통해 선물

에스티유니타스는 오는 20일 경찰공무원 2차 시험을 맞아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제공한다. 에스티유니타스 제공.
에스티유니타스는 오는 20일 경찰공무원 2차 시험을 맞아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제공한다. 에스티유니타스 제공.

에스티유니타스는 경찰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경단기’에서 오는 20일 시행되는 2022년 경찰공무원 2차 시험 직후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사전에 서비스를 예약하는 수험생에게는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19일까지 진행한다.

1787명이 채용하는 이번 공개경쟁채용시험에서 경단기는 시험 당일 수험생이 합격컷을 예측할 수 있는 풀서비스를 시험 종료 직후 제공한다.

합격예측 풀서비스에서는 △채점 서비스 △실시간 경쟁률 확인 △지역별 예상 합격컷 △라이브 총평 등 시험 관련 정보를 접할 수 있다.

경단기는 2014년부터 약 8년간 누적해 온 데이터 22만 8000건을 토대로 합격컷을 예측한다. 경단기가 예측한 합격컷은 실제 최종 합격 컷과 차이가 1점 내외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를 통해 합격컷을 빠르게 파악하고 다음 단계인 면접과 체력 시험을 준비할 수 있다.

경단기는 합격예측 풀서비스 오픈에 앞서, 서비스를 사전에 예약한 수험생 전원에게 22년 2차 시험 대비 5‧6월 모의고사를 무료 증정한다. 또한 외식 상품권, 음료 기프티콘 등을 추첨 및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커뮤니티 내에 본 이벤트를 공유하는 수험생에게도 경단기 23년 1차 프리패스를 비롯해 다양한 상품을 150여 명에게 제공한다.

저작권자 © 공생공사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