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기 합격 드로우’… 8월 10일~9월 14일까지행
강사·전문가가 전문과목 소개하고, 학습전략 공개

에스티유니타스 공단기 제공
에스티유니타스 공단기 제공

에스티유니타스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가 직렬별 온·오프라인 수험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10일 공단기에 따르면 ‘2023 공단기 합격 드로우’로 명명된 설명회는 이날부터 오는 9월 14일까지 진행되며, 전문강사들이 총동원된다.

직렬별 전략 설명회가 수험생에게 ‘합격 카드를 쥐여준다’는 취지에서 ‘카드를 뽑는다’는 의미의 ‘드로우’를 설명회 명칭에 붙였다고 공단기는 설명했다.

지난 6월에 서울, 부산, 광주 등 주요 도시에서 개최한 ‘찾아가는 공무원 합격 설명회’와 달리 이번 공단기 합격 드로우는 모든 지역 수험생이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동시에 진행한다.

온·오프라인 설명회의 자세한 일정과 이벤트는 공단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공무원 시험 수험생에게 과목별 강사와 전문가들이 직접 직렬별 선발인원과 전망, 전문 과목에 대해 소개하고, 학습 전략도 제공한다.

강사진으로는 행정직에서 △행정법 박준철, 민준호 △행정학 김중규 △교육학 이경범 △사회복지학 김유경 △회계학 김용재 △세법 이진욱 △교정학 김지훈 △형소법 이윤탁 △노동법 김에스더가 등판한다. 기술직에는 △컴퓨터일반·정보보호론 박미진 △지역사회간호·공중보건 김태윤 △토목설계·응용역학 강태우 △건축계획·건축구조 안남식이 수험생에게 전문 과목 학습 방법을 전달할 예정이다.

온라인 설명회는 공단기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 라이브로 진행되며, 오프라인 설명회는 노량진 공단기 학원에서 진행한다.

설명회에 맞춰 수험생을 대상으로 한 선물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는 설명회에 참석한 수험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강의 할인 쿠폰, 모바일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또한, 9월 13일까지 직렬과 전문 과목에 대한 질문을 남긴 수험생에게는 추첨을 통해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을 선물한다.

한편, 공단기 수험서 전문 온라인 서점 ‘공부서점’은 공통과목 및 전문과목 기본서의 분철 서비스를 여름 시즌 한정으로 무료로 진행한다.

2023년 시험 대비를 위한 국어, 한국사, 영어의 올인원 기본서와 교재 세트, 행정법총론, 행정학, 헌법 등 전문과목 기본서 등 두꺼운 도서를 공부하기 편리하게 분권 및 스프링 제본을 진행해 준다. 무료 분철 서비스가 가능한 교재와 이벤트 기간은 공부서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생공사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