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합격선 확인… 사전예약 이벤트도 진행

공단기는 오는 4월 2일 국가직 공무원 9급 필기시험을 맞아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에스티유니타스 제공.
공단기는 오는 4월 2일 국가직 공무원 9급 필기시험을 맞아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에스티유니타스 제공.

에스티유니타스는 공무원 시험 브랜드 ‘공단기’에서 오는 4월 2일 치러지는 국가직 공무원 9급 필기시험을 맞아 ‘2022년 국가직 9급 시험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이와 함께 풀서비스를 사전 예약하거나 응시표를 인정하는 수험생으로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2022년 국가직 9급 시험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시험이 끝난 뒤 수험생들이 자신의 점수를 확인하고 합격가능 여부를 실시간으로 예측할 수 있는 서비스다.

PC나 모바일에서 채점을 진행하면 풀서비스를 이용한 수험생들의 빅데이터를 이용해 실시간 합격 예측 분석과 직렬별 성적 분포, 직렬별 석차 분석, 과목별 시험 체감 난이도를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공단기 강사진의 과목별 총평과 시험 출제경향을 분석한 해설 강의도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된다.

공단기는 풀서비스를 사전에 예약하는 수험생에게 추첨을 통해 배스킨라빈스나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제공한다.

한편 에스티유니타스의 기술직 공무원 시험 브랜드 기술단기도 기술직 공무원 시험 응시생을 대상으로 사전예약 이벤트와 시험 당일 풀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공단기와 기술단기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김현정 기자 hyun9593@public25.com

저작권자 © 공생공사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