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의고사‧‘8421’ 프로그램‧막판 찍기 특강 진행

경단기는 순경 1차 시험을 앞두고 막판 스퍼트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에스티유니타스 제공.
경단기는 순경 1차 시험을 앞두고 막판 스퍼트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에스티유니타스 제공.

에스티유니타스는 경찰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경단기’에서 오는 3월 26일 순경 1차 시험을 앞두고 수험생을 위해 모의고사와 라이브특강 등을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2022 1차 대비 경단기 합격예측 전국 모의고사’는 한 달도 남지 않은 시험을 앞두고 실제 시험과 같이 모의고사를 치르고 자신의 약점과 합격 가능성을 확인해 볼 수 있는 서비스다.

3월 모의고사는 오는 3월 6일 오전 10시부터 7일 자정까지 온라인으로 응시할 수 있다. 접수는 3월 5일까지 받는다.

‘8421’ 프로그램은 시험을 2주 남긴 시점에서 문제 풀이 훈련을 통해 회독 수를 늘려주는 프로그램이다. ‘8’일간 전 범위 문제 풀이로 핵심 분석은 물론 전 범위를 회독한다. ‘4’일간 하루 한 과목 1회독을 하면서 전 범위 문제풀이를 통해 약점을 파악하고 보완한다. ‘2’일간 다시 전범위를 2회독하고, 시험 ‘1’일 전 실제 시험과 유사하게 시험을 본다. 8421 프로그램은 오는 3월 7일 개강한다.

막판 찍기 특강 ‘여다나 라이브 특강’은 ‘여기서 다 나와’의 줄임말로, 3월 17일부터 23일까지 김중근 형사법 강사와 윤우혁‧이우진 경찰헌법 강사, 강해준 경찰학 강사가 실시간 라이브로 시험 직전 핵심 내용만 정리해 준다.

자세한 사항은 경단기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

송민규 기자 song@public25.com

저작권자 © 공생공사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