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공무원 시험 접수 오는 3월 3일까지
접수 인증되면 지역별 경쟁률 확인 가능

소방단기가 오는 24일부터 2022 소방시험 실시간 원서접수 경쟁률 예측 서비스를 오픈한다. 에스티유니타스 제공.

에스티유니타스는 소방공무원 시험 브랜드 ‘소방단기’에서 오는 24일부터 3월 3일까지 진행되는 소방공무원 채용시험 원서접수를 맞아 ‘2022 소방시험 실시간 원서접수 경쟁률 예측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23일 밝혔다.

원서접수 경쟁률 예측 서비스는 지역과 직렬의 경쟁률을 산출해 수험생들이 실시간으로 지역별 경쟁률을 확인하고 자신에게 유리한 지역을 확인할 수 있는 소방단기의 서비스다.

원서접수 경쟁률 예측 서비스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수험생의 이름과 접수번호, 시험 종류, 지역, 세부 직렬을 입력하고 접수 인증 이미지를 올리면 된다. 인증이 확인되면 8개의 직렬 구분별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다.

소방단기는 원서접수 경쟁률 예측 서비스에 참여해 사용 후기를 남기거나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는 ‘소문내기’ 이벤트에 참여한 수험생을 대상으로 추첨해 △소방단기 프리패스 50만원 할인권 △소방단기 프리패스 10만원 할인권 △소방단기 1개월 프리패스 △소방단기 배송비 무료쿠폰 등을 선물한다. 당첨자는 오는 3월 10일에 발표된다.

소방단기 원서접수 경쟁률 예측 서비스 관련 자세한 사항은 소방단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송민규 기자 song@public25.com

저작권자 © 공생공사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