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 시 수강료 전액 환급‧9급 무제한 수강은 그대로

ST유니타스는 공단기에서 월 4만원대 9급 통합직렬 공단기 프리패스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ST유니타스 제공.
ST유니타스는 공단기에서 월 4만원대 9급 통합직렬 공단기 프리패스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ST유니타스 제공.

공단기가 새로운 9급 통합직렬 프리패스 상품 2종류를 출시했다. 가격은 종전보다 낮아졌지만, 합격 시 수강료 전액환급과 직렬에 상관없이 무제한 수강혜택은 그대로 유지한 것이 특징이다.

ST유니타스는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커넥츠 공단기’에서 ‘9급 통합직렬 공단기 프리패스’ 2종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9급 통합직렬 프리패스는 ‘0원 프리패스’와 ‘평생 0원 프리패스’ 등 2종이다. 가격은 각각 124만원과 154만원이다.

두 상품 모두 △9급 전 직렬 전 과목 무제한 수강 △직렬 무관 최종 합격 시 수강료 환급 △모의고사, 합격예측 풀서비스 △노량진 학원 라이브 강의 수강권 △영어기초 프로그램 및 교재 패키지 △AI튜터 스텔라 이용권 등의 혜택이 있다.

다만, ‘평생 0원’ 상품과 ‘0원’ 상품 간에 차이점도 있다.

‘9급 통합직렬 평생 0원 프리패스’ 상품을 구입하면 교재를 구매할 수 있는 15만 캐시를 제공한다. 또한, 합격할 때까지 1년씩 수강 기간을 연장해 사용할 수도 있다.

‘9급 통합직렬 0원 프리패스’는 2023년 6월 30일까지 수강이 가능하다. 신청할 때 10만원을 더 추가하면 수강 기간이 1년 더 연장돼 2024년 6월 30일까지 들을 수 있다.

공단기는 프리패스 출시와 함께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하는 15만원 할인 이벤트와 다른 학원에서 강의를 듣던 환승 구매자를 위한 최대 30만원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단기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

송민규 기자 song@public25.com

저작권자 © 공생공사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