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1월 15일까지 3주간 실시

공단기 7급PSAT하프 모의고사 모집 포스터
공단기 7급PSAT하프 모의고사 모집 포스터

에스티유니타스(ST Unitas)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커넥츠 공단기(공단기)’는 7급 수험생들을 위한 ‘2021 대비 제2회 공단기 7급 ‘공직적격성검사’(PSAT) 하프모의고사’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2021년 1월 15일까지 3주간 온라인에서 진행되며, 현재 응시 신청을 받고 있다.

2021년부터 국가직공무원 7급 공채에 PSAT 도입됨에 따라 수험생들에게 사전에 이에 대한 대비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다.

공단기는 “실전감각 유지를 위한 훈련 및 확실한 합격권 진입을 위한 필수 코스로 합격자들이 추천하는 7급 PSAT 하프모의고사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7급 PSAT 하프모의고사는 공단기의 체계적인 모의고사 시스템 중 학습 진단 및 분석을 위한 첫 단계로, 학습 상태 점검 및 방향 설계 목적의 월간 평가가 모두 5회에 걸쳐 진행된다.

응시생에게는 데이터 기반으로 분석한 온라인 성적표를 제공한다. 문항별 정오답부터 성적 분석을 확인할 수 있으며, 경쟁자 대비 자신의 위치를 점검해볼 수 있다.

‘소문내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공단기 7급 프리패스, 공단기 캐시 등의 경품을 제공하고, 선착순 신청자 대상으로는 공단기 연구진이 직접 제작한 인사혁신처 모의평가 해설집과 1등 강사진의 모의평가 해설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

공단기 PSAT 하프모의고사 응시권은 9900원이며, 신규 가입자 대상으로 무료 응시 혜택을 제공한다. 공단기 평생 0원 프리패스 수강생도 무료 응시가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단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현정 기자 hyun9593@public25.com

저작권자 © 공생공사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