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자산신탁, ‘상무 모아미래도 레이크’ 아파텔 분양
상태바
한국자산신탁, ‘상무 모아미래도 레이크’ 아파텔 분양
  • 김성곤 선임기자
  • 승인 2020.11.15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무지구, 운천역, 운천호수·5·18기념공원 인접
696실 대규모… 직장인 관심 집중 수익형 상품
광주 상무지구 모아미래도 레이크 조감도
광주 상무지구 모아미래도 레이크 조감도

광주광역시 쌍촌동에서 수익형 상품인 아파텔이 이달 중 분양에 나선다.

아파텔은 공무원이나 직장인 등이 임대소득을 겨냥해 투자할 수 있는 상품 가운데 하나로 최근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국자산신탁(주)은 자사가 시행하고, 모아종합건설(주)와 남광건설(주)아 공동시행 예정인 ‘상무 모아미래도 레이크’가 11월 분양예정이다고 15일 밝혔다.

광주시 서구 쌍촌동 971-12 일대에 지하 4층~지상 25층, 모두 696실 규모로 지어진다. 1인 가구에 맞는 원룸형부터 신혼부부까지 생활이 가능한 투룸형, 다락형(일부 호실) 등으로 설계돼 소비자 선택의 폭이 넓다.

광주 지하철 1호선 운천역과 인접, 역세권 입지와 광주 상무지구의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생활환경을 갖췄다는 설명이다.

인근에 롯데마트, CGV, 메가박스, 5·18기념공원, 평화공원, 운천호수공원, 한방병원, 광주서구상무 금호보건지소, 광주시청 등 생활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다.

광주 지하철 2호선 시청역이 개통되면 상무역과 시청역의 프리미엄도 기대된다는 분석이다.

분양대행사 관계자는 “아파트에서 누릴 수 있는 수세권, 역세권, 공세권 등을 갖춘데다가 상무지구 내에서 원스톱 라이프가 가능하고, 바로 옆 운천호수공원 조망권(일부 호실)도 확보가 가능하다”면서 “최근 불고 있는 투자 대안 상품으로 적합하다”고 설명했다.

한편 상무 모아미래도 레이크 모델하우스는 운천역 인근 운천저수지 바로옆(서구 치평동 241-16)에 견본주택을 오픈한다.

김성곤 선임기자 gsgs@public25.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