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유니타스, ‘프랩24 기숙학원 설명회’ 개최
제주에선 최초 설명회…참석자에는 특전도

자료:ST유니타스
자료:ST유니타스

ST 유니타스는 공무원 시험전문 브랜드 ‘공단기’에서 기숙형 연계학원 ‘공단기 프랩24’ 설명회를 오는 24일 제주에서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제주지역 설명회로는 이번이 처음이다.

‘공단기 프랩24’는 신개념 프리미엄 기숙형 연계학원으로, 학습운영과 관리, 시설 측면에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ST유니타스는 설명했다.

공무원 및 경찰 등의 단기 합격을 위한 필수 커리큘럼과 함께 각 단기별 1타 강사 강의를 수강할수 있는 프리패스를 지원한다. 또한 24시간 관리와 면학에 최적화된 시설을 갖추고 있다.

이번 설명회는 제주도의 9급, 7급, 경찰, 소방, 임용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합격전략을 공유하고 전문가와의 컨설팅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설명회에서는 합격생들의 빅데이터 분석 결과를 토대로 2021년도 공무원 시험 단기합격을 위한 핵심 사항과 프랩24 기숙학원의 합격전략을 소개한다.

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는 공무원 수험교재 및 문제집, 프랩24 합격팩을 증정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에어팟과 스타벅스 커피를 선물한다. 설명회 당일 등록 후 학원 입소 시에는 항공권 비용 페이백 및 공항 픽업 서비스와 교재 구입비가 지원된다.

설명회는 오는 24일 토요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제주 라마다프라자호텔에서 진행된다. 현재 공단기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모집 중이며, 제주에서 공무원 준비를 하는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송민규 기자 song@public25.com

저작권자 © 공생공사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