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기· 에듀윌 ‘합격예측 풀서비스’ 제공
개인맞춤 채점결과 분석· 실시간 합격예측
수강권 할인 등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 중

공단기가 진행 중인 7급 지방직 시험 합격예측서비스 팸플릿
공단기가 진행 중인 7급 지방직 시험 합격예측서비스 팸플릿

오는 17일 서울시 등 지방직 7급 공무원시험이 예정된 가운데 공무원 수험 학원들이 앞다퉈 합격예측 서비스를 내놓고 있다.

공단기와 에듀윌 등은 사전 예약시 프리패스 할인권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12일 공시계에 따르면 ST유니타스(ST Unitas)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인 ‘커넥츠 공단기(공단기)’는 오는 17일 실시되는 2020년도 서울시·지방직 7급 공무원 시험 당일 채점 결과 분석 및 합격 여부 확인이 가능한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진행한다.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공무원 시험 직후 수험생들이 빠르고 정확하게 자신의 점수를 채점하고, 합격 예측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다.

공단기는 “타사 대비 12배의 압도적인 실시간 채점건수를 보유한 공단기의 합격예측 정확도는 99.9%에 달해 수험생들의 신뢰를 얻고 있고, 누적 이용자 수는 51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서울시·지방직 7급 공무원 시험 응시생들은 방대한 데이터에 기반한 합격 커트라인과 합격권 예측은 물론 과목별 채점결과 및 난이도 분석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시험 종료 후에는 공단기 대표 강사들의 라이브 해설강의도 제공된다.

사전예약자에게는 16일까지 신청하면 배송비 무료 쿠폰과 간식 기프티콘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응시표 인증 이벤트에 참여하면 공단기 7급 프리패스 20% 할인쿠폰을 전원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 치킨 등 간식을 제공한다.

채점 이벤트를 통해 사전예약 후 시험 당일 오후 3시까지 풀서비스 채점을 완료한 참여자 전원에게는 공단기 온라인 면접 강좌 할인쿠폰을 지급하며, 공단기 7급 프리패스 6개월 수강권 및 스타벅스 커피 등 간식을 추첨을 통해 추가로 선물한다.

공단기의 2020년도 서울시·지방직 7급 공무원 시험 합격예측 풀서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ST유니타스의 공단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도 서울시·지방직 7급공무원 시험 당일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제공한다.

시험 전 풀서비스 예약자에게는 최종점검 필수과목 모의고사 등 실제 합격생의 생생한 경험담이 담긴 ‘합격 노하우 시크릿북’도 제공한다. 시험 당일 자동채점 서비스를 통해 오픈 및 합격 커트라인 발표 즉시 문자로 알림을 받아볼 수 있다.

에듀윌은 “참여자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합격 가능성을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경쟁자 점수대별 분포도를 비롯 주요 과목 강약분석 등 상세한 통계 자료를 통해 빠르게 합격 가능성을 점칠 수 있다”고 밝혔다.

서울시·지방직 7급공무원 풀서비스 사전예약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현정 기자 hyun9593@public25.com

저작권자 © 공생공사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