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28일까지 3일간 접수

충청북도는 반도체 분야 임기제공무원을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접수는 이달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받는다.

근무예정 부서는 충북도청 전략산업과이며, 채용직급은 시간선택제임기제 나급이다.

채용 후 반도체 관련 각종정보 조사·분석 및 업무기획, 반도체분야(메모리, 시스템반도체 등) 산업육성 발굴 및 국비확보 추진 업무를 주로 담당한다. 또 반도체산업과 타산업과의 융복합 등 신산업 발굴추진 등도 수행한다.

응시자격은 학사학위 취득 후 3년 이상 임용예정 직무분야의 실무경력이 있는 사람, 5년 이상 임용예정 직무분야의 실무경력이 있는 사람, 7급 또는 7급 상당 이상의 공무원으로서 2년 이상 임용예정 직무분야의 실무경력이 있는 사람 등이며, 이 가운데 하나 이상의 자격을 갖춰야 한다.

실무경력 인정범위는 반도체산업 육성관련 기획·프로젝트 수행 등 관련 근무경력이다.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는 9월 11일, 면접은 17일, 최종합격자 발표는 25일 순으로 진행된다. 지원자는 응시원서를 충북도청 총무과 교육고시팀 담당자 앞으로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제출해야 한다.

자세한 사항은 충북도청 홈페이지(http://www.chungbuk.go.kr)의 도정소식 시험·채용정보를 통해 알 수 있다. (문의 043-220-2532~6)

김성곤 선임기자 gsgs@public25.com

저작권자 © 공생공사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