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서 수험생 대상 이벤트 진행

공단기는 오는 29일 라이브 졸업식을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공단기 제공.
공단기는 오는 29일 라이브 졸업식을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공단기 제공.

에스티유니타스는 공단기에서 오는 29일 오후 7시 공단기 라이브 졸업식을 온라인으로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공단기 졸업식은 수험생 합격을 축하하고, 그간의 노고를 위로하기 위한 것으로 지난 2016년부터 매년 열고 있다. 올해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라이브 포맷으로 진행한다.

이번 공단기 졸업식은 합격한 수험생은 물론 가족과 친구, 함께 시험을 준비한 수험생, 강사 등과 함께 합격의 기쁨을 나눈다는 의미로 ‘With You(위드 유)’를 테마로 정했다. 다음 시험을 대비하는 수험생들도 이번 졸업식에 참여할 수 있다.

이날 졸업식에는 공단기 대표 강사가 참여해 합격생과의 Q&A 시간을 갖는다. 또한 합격자의 MBTI별 공부법도 나눈다.

공단기는 ‘With You’ 졸업식에 참여하는 수험생을 위해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MBTI 테스트를 진행한 뒤 결과를 캡쳐 해 본인 계정에 올린뒤 공단기 이벤트 게시물에 참여완료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1명) △스타벅스 기프티콘(300명)을 증정한다.

김현정 기자 hyun9593@public25.com

저작권자 © 공생공사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